티스토리 뷰


모바일 마케팅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이 차세대 대형 마케팅 열풍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수익 증대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게 만들 수 있다.


아래의 팁은 모바일 마케팅 옵션에 대한 좋은 배경을 제공한다.




돈을 투자하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사용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브라우저의 제약은 좋은 전통적인 사이트를 만드는 것보다 멋져 보이는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사이트의 성공적인 모바일 전환을 위해 필요한 코딩 및 프로그래밍에 매우 익숙한 개발자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테스터를 모집하려면 친구와 가족에게 문의하십시오.


단순성, 광고 효과 및 캠페인의 다른 부분을 테스트하도록 하십시오.


여유가 있다면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




본인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무엇을 달성하고자 하는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준수하는 일련의 규칙을 갖는 것은 당신이 어떠한 부정한 결정을 하는 것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장이 바뀌지 않는 한 당신의 고객 기반은 변하지 않지만, 고객들은 왔다 갔다 한다.


항상 기술보다 앞서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빠르게 변화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발전하면 경쟁력이 높아진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를 볼 수 있도록 입소문을 타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기발한 광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차근차근 일을 해야 한다.


이것도 네 전략이 될 거야.


문자 메시지에서 전화, 비디오로 전환하고 추세를 계속 유지하여 계속 친목 관계를 유지하고 가능한 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사용하여 접근 방식을 개선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피드백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한다.


멀리 가거나 더 많은 것을 원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 있지만, 고객 지도를 받는 것은 너무 중요해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일반 웹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 수 있다.


랜딩 페이지의 A와 B라는 두 가지 고유한 버전을 만든 다음, 두 가지 버전 중 어떤 것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지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십시오.


둘 중 가장 성공한 것으로 앞으로 나아가라.




문자 메시지가 모바일 마케팅 계획의 일부인 경우, 가입자가 가입하기 전에 얼마나 자주 문자 메시지를 보낼 것인지 명확하게 공개하십시오.


부적절하게 사용된 SMS는 당신에게 역효과를 줄 수 있다.


사용자는 투명성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다.


고객이 메시지 수신 여부를 결정하도록 허용하는 선택으로 이동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보낼 메시지의 수에 대해 솔직하고 그것에 충실하라.


약속을 지키면 고객과의 신뢰 구축에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웹 사이트에 모바일 친숙한 지도를 추가하고 방향 상관 관계를 파악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오고 가는 것을 돕기 위해 그들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을 어디서 찾을지 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더 잘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검색을 할 때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도가 명확해야 한다.


고객이 Google 지도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모바일 마킹의 아이디어는 새로운 고객을 얻기 보다는 기존 고객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신규 고객에 비해 기존 고객들은 종종 문자 업데이트 및 제공에 더 기꺼이 참여한다.


많은 경우, 새로운 고객들은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를 스팸으로 인식한다.




고객을 당신의 벽돌과 모타 매장으로 안내하려면, 당신의 사이트 어딘가에 모바일 기기로 접근할 수 있는 상세한 지도를 포함하십시오.


고객이 당신을 찾고 싶다면 모바일 지도가 도움이 된다.


때때로 웹에서 많은 사업이 이루어지면서, 어떤 사람들은 실제 상점에 가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잊기 쉽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보셨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을 가져오기 시작하기 위해 연구, 작업,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 사실이다.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것도 정확하다.


앞서 말한 요령들을 염두에 두고, 당신은 그것으로 성공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